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거짓말탐지기
12월생이고 2살입니다 매달 구충제도 잘 먹이고 있는데 산책할때 아주 간혹 풀을 먹고 토를 하더라구요 거품같은거와 풀이 같이 나옵니다 토하고 나선 풀을안먹어요 먹고 토하게 하는게 좋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