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검소한왈라비269
채택률 높음
겨울철 맛있는 과일들이 뭐가있을까요?
겨울철에 추워서 집에만 있다보니 계속 먹기만 하는데... 과자나 빵을 먹기에는 너무 몸에 헤롭고 해서 과일을 먹으려고 하는데 겨울철에 귤과 딸기 말고 먹을만한 과일이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검소한왈라비269
겨울철에 추워서 집에만 있다보니 계속 먹기만 하는데... 과자나 빵을 먹기에는 너무 몸에 헤롭고 해서 과일을 먹으려고 하는데 겨울철에 귤과 딸기 말고 먹을만한 과일이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