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과거에 있었던 일을 언급하는 와이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말 다툼을 하거나 의견 차이가 있으면
지금의 문제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과거에 저는 생각도 나지 않는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면서
이야기 하는데~!!! 노이로제 걸릴 지경입니다.
뭔 대화를 못 하겠어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민상담
말 다툼을 하거나 의견 차이가 있으면
지금의 문제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과거에 저는 생각도 나지 않는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면서
이야기 하는데~!!! 노이로제 걸릴 지경입니다.
뭔 대화를 못 하겠어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