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앵그리버드
한미 양국은 북한과의 전쟁 시나리오를 상당히 그리고 있을텐데요. 그래도 여러분이 보시ㄱ에 어떤 상황에서 남북간에 전쟁이 날거라 생각이 드시나요?
전 전쟁이 난다면 북한의 단독이 아닌 중국이 대만을 침공할때 중국의 사주를 받아서 나지 않을ㅇ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연한우랑우탄23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북한 정권이 붕괴 수준의 위험이 오지 않는 이상 스스로 전쟁을 벌일 가능성은 적고 중국의 사주를 받아 전쟁을 할 가능성이 높다고 저도 생각 됩니다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저도 비슷하게 북한 단독의 전쟁은 절대 없을 거 같고 중국이 대만을 침공하면서 전선을 넓히기 위해서 북한이 우리나라까지 공격하는 것이 가장 확률 높은 시나리오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