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얼마나 살기 좋은 나라일까요?

어느 누군가는 대한민국이 지옥이라는 반면에 어떤 사람은 대한민국같은 좋은 나라는 없다고 하는데 여러분은 우리나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당장 위에 있는 나라만 쳐다봐도 우리나라가 얼마나 좋은 나라인지 알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좋다는 것이지만 자본이 부족한 이에게는 또 상황이 다를 수 있다고 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대한민국은 모든 면에서 빠르게 움직이고 경쟁이 치열해서 여유가 없다는 단점도 있지만 반면 자유롭고 인프라가 잘 갖춰진 장점이 있는듯 합니다. 본인 스스로가 욕심을 내려놓고 만족할줄 아는 삶의 태도만 있다면 저는 대체로 좋은 나라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 돈이없다면 너무 각박한 나라, 돈이 있다면 살기 편한 나라 인것 같습니다,, 주변에 만약 살기 좋은 나라다~ 하는 분들 계시면 꼭 붙잡고 선공비결을 알아내보세요

  • 우리나라가 솔직히 치안도 좋고 살기 좋은 나라라는 것은 맞는 것 같아요.

    상대적으로 다른 나라에 비해서는 좋습니다만 행복지수가 낮은 것을 보면 또 그래 보이지는 않구요.

    사람마다 어떤 기준으로 행복감을 느끼느냐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저는 그래도 우리나라는 상대적으로는 살기 좋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