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핸드폰 약정기간이 끝나도 계속 사용해도 되나요?
제가 지금 핸드폰 약정기간이 끝났는데 약정기간 더 안 늘리고 사용한지 한 이틀은 됐거든요. 약정 이런 거 잘 몰라서 물어봅니다. 약정기간 끝나도 계속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뭐 다른 문제가 생기나요?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제가 지금 핸드폰 약정기간이 끝났는데 약정기간 더 안 늘리고 사용한지 한 이틀은 됐거든요. 약정 이런 거 잘 몰라서 물어봅니다. 약정기간 끝나도 계속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뭐 다른 문제가 생기나요?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