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전자(휴대폰) 투표는 왜 안하나? 국민 대다수가 정치참여하는것이 두려운건가?
전자투표는 기술적으로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일반 국민은 투표 한번 행사하는것보다 1천원 1백만원이 훨씬 더 소중하다
근데 뭐가 무서워서 전자투표 제도를 도입하지 않는가?
해킹? 부정선거? ㅋ
그거 충분히 막을수 있는 기술 많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전자투표는 기술적으로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일반 국민은 투표 한번 행사하는것보다 1천원 1백만원이 훨씬 더 소중하다
근데 뭐가 무서워서 전자투표 제도를 도입하지 않는가?
해킹? 부정선거? ㅋ
그거 충분히 막을수 있는 기술 많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