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탈퇴한 사용자
과민성대장증후군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중학교 시절부터 수십년간 과민성대장증후군을 달고 살고 있습니다. 특히 계절 바뀔 때가 되면 증세가 더 심해져서.... 배속 가스가 심하게 차고 설사를너무 자주 합니다. 병원 처방을 받아도 그때 뿐이구요. 증세를 호전시킬 수 있는 음식 있을까요? 그리고 먹지 말아야 할 음식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은혜 영양사
신은혜 영양사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편안한 속을 만들어주는 섭취가 중요해요
좋은음식으로 바나나 자몽 포도 멜론 키위 딸기 블루베리.당근 고추 옥수수 양상추 파 호박 토마토
나쁜음식은 보리 콩류 양파 마늘 사과 양배추 브로콜리 배 커피 탄산음료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