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집에서 에어컨 온도 몇도로 유지해두시나요??
안녕하세요!!
여름 찜통더위라 집에서 에어컨을 안틀수도 없고,, 집에 있을때는 항시 틀어놓으려고 하는데요..
보통 에어컨 온도를 몇도로 유지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또, 전기세도 적게 나오게 하려면 몇도로 유지하는게 적절하게 좋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여름 찜통더위라 집에서 에어컨을 안틀수도 없고,, 집에 있을때는 항시 틀어놓으려고 하는데요..
보통 에어컨 온도를 몇도로 유지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또, 전기세도 적게 나오게 하려면 몇도로 유지하는게 적절하게 좋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