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코알라277
운동식단 구성 어떻게해야할까요
175 76키로 운동시작하려는데 식단 어떻게해야할지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지방이 많은편이라 단백질위주로 구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쉽게실천할수있도록 잘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단지비율을 442로 하기위해서 매끼니 단백질 식품을 섭취하면서 밥의양만큼 야채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