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살짝쿵빵터지는두부찌개
엄지 발가락 관절에 통증이 생기니까 병원에 갔는데 원인은 모르겠고 신발의 마찰에 의해서 그런거같다고하내요 ㅠㅠ 그래서 발볼이 넓은 신발을 사고 싶은데 괜찮은 신발 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겁나신속한볶음밥
나이키 같은 건 보통 발이ㅣ길거나 칼발인 사람들이 많이 신더라구요.. 발볼 넓으시면 뉴발란스 추천드려요!
저도 뉴발란스 처음 사고 나서 발이 너무 편해가지고 계속 뉴발만 신어요ㅠㅠ
응원하기
늘따뜻한햄버거
저도 발볼 엄청 넓은데 아식스랑 리복만 신어요. 아식스는 4d이런 식으로 발볼 사이즈도 같이 나오는 제품들도 있어요 리복은 원래 넓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