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독서실에 독서등 불이 며칠째 켜져 있는 거 같습니다

다른 좌석에 독서등 불이 계속 켜져 있는 거 같은데 그냥 우연일까요? 이틀 전에도 같은 자리에 불이 켜져있었는데 사람은 없었고요..제가 꺼도 괜찮으려나요? 아마도 전기료는 관리비로 나갈 거 같아서요 ㅠㅠㅠ 걱정이 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냥 고민 말구 꺼보세요 

    그 좌석 사람이 알아서 하지 않을까요? 

    저라면 일단 그냥 꺼보고 생각할 것 같아요 전기 낭비되는 것보다 나을 것 같아서..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직접 끄는 것이 갈등을 야기할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직접 끄는 것보다는 가급적이면 관리 사무소 등에 이야기를 하여 확인 및 조치를 요청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