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좋아하는 음악 장르 순위가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평소에 음악이 굉장히 즐겨 듣습니다!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음악 장르가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1. 팝송

2. 한국 인디 or 밴드

3. JPOP

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이렇답니다 ㅎㅎ

    1. 밴드음악(데이식스, 엔플라잉, 루시 등등)

    2. 케이팝(아이돌위주)

    3. 발라드(어떤 발라드든 꽂히는 파트가 있어야함!!)

    밴드음악을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베이스 기타의 그 울림을 너무나 좋아해요...!!!!!

    블루투스 스피커로 들으면 둥둥 거리는게 진짜 심장을 뛰게 한답니다 !!!!

    채택 보상으로 4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 가요를 제일 좋아하고요.

    그 다음으로는 팝송, 제이팝 순으로 좋아합니다.

    전 노래 들을 때 멜로디도 중요하지만 가사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내가 쉽게 알아들을 수 있는 언어인가 아닌가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가사의 뜻을 바로바로 이해하고 가수의 목소리, 음악의 멜로디와 매칭시키기 때문에 더 한국 노래가 와닿게 되는 거 같습니다.

  • 저는 ost랑 발라드를 가장 좋아해요 요즘 제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ost랑 발라드 들으면 마음이 안정 되는것 같아서 이 2개를 가장 좋아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