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야즈 혀랑 입천장 사이에 쓸렸을 때 효과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야즈를 먹다가 혀와 입천장 사이에 눌려 혀에 야즈 자국이 남았습니다. 물을 여러 번 먹어 입 안에 있는 것을 모두 삼키려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물 한 방울(극소량)이 입 밖으로 흘렀는데 야즈 효과에 영향을 줄까요? 재복용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아니요, 그 정도로 야채는 다시 복용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몸에 잘 흡수 됐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