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빠른정보

빠른정보

채택률 높음

요즘 앱테크 많이들 하는데 보통 몇 개 하고 하루에 얼마나 시간을 쓰나요?

요즘 스마트폰으로 앱테크를 많이들 하는데요 보통 몇개정도의 어플을 하고 하루에 어느정도에 시간을 앱테크에 쓰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만보기형, 미션형, 출석형 3개 정도 합니다.

    많이 해봐야 시간 대비 효율이 좋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피로도가 올라가 하지 않게 되는 쪽이었습니다.

    하루에 1시간 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만보기형이나 출석형은 크게 신경써줄게 없고 미션형도 열심히 한다기 보다 짬짬이 시간날때 조금씩 하는 정도입니다.

  • 앱테크를 많이 해봤는데 솔직히 시간 투자 대비해서 효율이 좋지 않더군요. 그래서 저는 3개 정도 진행하고 남는 시간에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 앱태크 한 2~3개정도 합니다. 지금 답달고있는거랑 걷는앱이랑 또 무슨 다운하는 앱같은거 해서 3개정도 하는데 기본적인거는 한두시간 투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