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빠지는거 크게 신경 안쓰는데 주변에서 신경쓰는거 어떻게 생각해야 하나요?

제가 요즘 스트레스를 받아서 인지 머리가 좀 빠져서 그러기는 합니다.

그런데 조금 빠지면 어때 하고 그냥 두는데 문제는 주변사람들이 관리좀 하라고 하는데

저는 괜찮은데 어떻게 생각 해야 하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머리가 서서히 탈모현상이 나타나면, 머지않아 대머리가 될 확률이 많아 지기 때문입니다. 대머리가 된후에 머리가 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고요. 그러니까 지금부터 빠지지 않도록 머리에 영양제를 보충하고 관리를 하라는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가 생기셨다면 관리를 해주시는게 좋아요. 별거 아니라고 괜찮아 지겠지 라고 생각하시면 나중에는 더 심한 탈모가 생길수 있으니 미리 탈모 관리를 해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남자에게 있어 탈모는 나이가 더 들어보이게하는 요인이죠. 주위에서 걱정을해서 조언을 해준게 아닐까 싶은데요. 본인이 괜찮으면 신경안써도되겠죠

  • 탈모는 상태가 심해지고나면 회복하기도 힘들고 시간도 오래걸립니다.

    귀찮더라도 관리할수 있을때 관리를 해두시는것이 좋습니다

  • 본인 자신보다 걱정을 많이해주는것만으로도 고맙긴 하지만

    거기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진지하게 말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자신이 머리가락 빠지는 것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데 주변이 신경 쓴다면 가볍게 웃어 넘기기 바랍니다. 주변인도 좀 있으면 그런 말 안할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