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아메리카노 커피 잘 마시지 못해 소량으로 타 마시고 있는데 집에 꿀 선물 들어와서 여러가지 활용해 먹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잘 마시지 못하는 경우 꿀 한숟갈 넣어 마시면 커피 본연의 맛 느낄 수 있는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엄준한전어
한스푼정도 괜찮습니다 카페 메뉴에도 허니커피 메뉴가 정말 예전부터 있었고 별개의 메뉴로 만들어져 왔습니다!
너무 많은양을 넣으면 당연히 좋지 않겠지만 소량을 넣어 쓴맛을 좀 덜 느끼고 싶을때, 그리고 설탕의 단맛이 아닌 꿀의 단맛과 커피의 조화를 느끼고 싶을때 좋은 선택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수리무
아메리카노에 설탕을 넣어서 먹는 사람도 많습니다. 설탕대신 꿀도 별차이는 없을 겁니다. 저도 아메리카노는 잘마시지 않고요,
라떼나 믹스커피 마셔요,그런 것보다는 커피본연의 맛을 더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도롱이
보통 설탕을 넣기는 해도 꿀을 넣는 경우는 흔히 보지는 못했습니다. 커피 특유의 맛을 해칠 수도 있다 보니 그다지 권장하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소량만 넣어보고 입맛에 맞는지를 먼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