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잘 마시지 못하는 경우 꿀 한숟갈 넣어 마셔도 커피 맛 느껴 지는가요? 아니면 단맛 강해 못 느끼는가요?

아메리카노 커피 잘 마시지 못해 소량으로 타 마시고 있는데 집에 꿀 선물 들어와서 여러가지 활용해 먹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잘 마시지 못하는 경우 꿀 한숟갈 넣어 마시면 커피 본연의 맛 느낄 수 있는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한스푼정도 괜찮습니다 카페 메뉴에도 허니커피 메뉴가 정말 예전부터 있었고 별개의 메뉴로 만들어져 왔습니다!

    너무 많은양을 넣으면 당연히 좋지 않겠지만 소량을 넣어 쓴맛을 좀 덜 느끼고 싶을때, 그리고 설탕의 단맛이 아닌 꿀의 단맛과 커피의 조화를 느끼고 싶을때 좋은 선택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메리카노에 설탕을 넣어서 먹는 사람도 많습니다. 설탕대신 꿀도 별차이는 없을 겁니다. 저도 아메리카노는 잘마시지 않고요,

    라떼나 믹스커피 마셔요,그런 것보다는 커피본연의 맛을 더 느낄 수 있을 겁니다.

  • 보통 설탕을 넣기는 해도 꿀을 넣는 경우는 흔히 보지는 못했습니다. 커피 특유의 맛을 해칠 수도 있다 보니 그다지 권장하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소량만 넣어보고 입맛에 맞는지를 먼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