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내가그린사과
캠핑갔다 모기한테 볼이랑 목에 물렸는데 진물이 계속 나오고 부웠는데 어떻게 조치하면 좋을까요?간지러운데 긁거나 꼬집어도 진물이 나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이아먼드
약 바르십시오
아니면 그냥 놔둬도 알아서 가라앉을 겁니다.
긁거나 꼬집으니까 진물이 나오는 거에요
그냥 놔둬야 됩니다 약을 바르는게 가장 좋고
놔두는게 가장 좋고요
긁으면 더 부어 오를겁니다.
응원하기
앵그리버드
갈수록화창한순댓국입니다.
산모기한테 물리고 나서 부운 상태가 아니라 진물까지 나올 정도면은 피부과에 가서 한번 치료를 받아보기를. 너무 심하네요
간지럽다고 긁지 마세요. 더 심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