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이승엽 두산 감독은 왜 두산팬들에게 욕을 먹는건가요?
이승엽 두산 감독은 왜 두산팬들에게 욕을 먹는건가요?
두산의 전력에 대해 알고보니 외국인 선발투수도 없다시피 하고 오재원 사태로 인해 선수가 8명이나 이탈했는데 그런 상황에서도 어떻게든 4위까지 한거면 아주 잘한게 아닐까요?
와일드카드에서 진게 충격적이겠지만 이승엽 나가라고 하는건 너무 한것 같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이승엽 두산 감독은 왜 두산팬들에게 욕을 먹는건가요?
두산의 전력에 대해 알고보니 외국인 선발투수도 없다시피 하고 오재원 사태로 인해 선수가 8명이나 이탈했는데 그런 상황에서도 어떻게든 4위까지 한거면 아주 잘한게 아닐까요?
와일드카드에서 진게 충격적이겠지만 이승엽 나가라고 하는건 너무 한것 같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