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1년 후 수능을 치는 학생인데 너무 부담이 됩니다
내년이 바로 수능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고
너무 부담이 됩니다. 선생님들도 저희 학년 밑으로 바로 수능 교육과정 바뀌어서 내년 수능이 정말 어려울 거라고 하시고,
벌써 부터 불안해요. 어떻게 멘탈 관리를 해나가야 할까요.
고민상담
내년이 바로 수능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고
너무 부담이 됩니다. 선생님들도 저희 학년 밑으로 바로 수능 교육과정 바뀌어서 내년 수능이 정말 어려울 거라고 하시고,
벌써 부터 불안해요. 어떻게 멘탈 관리를 해나가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