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반려동물을 데리고 주기적으로 내원해서 검진을 받아야 하는 이유가 뭘까요?
강아지나 고양이가 아프지 않더라도, 또는 특별한 증상을 보이지 않더라도 종종 동물병원에 내원하라는 말을 들었어요.
어떤 이유 때문인지 또 주기적이라는게 어느 정도의 기간을 두는 것인지 알려주세요.
반려동물
강아지나 고양이가 아프지 않더라도, 또는 특별한 증상을 보이지 않더라도 종종 동물병원에 내원하라는 말을 들었어요.
어떤 이유 때문인지 또 주기적이라는게 어느 정도의 기간을 두는 것인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