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태블릿은 다들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이번에 태블릿을 샀는데 막상 사고나니 별로 잘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타자를 칠 필요가 있는 문서작성 같은 경우에는 노트북으로 해결하고 나머지는 그냥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태블릿은 유튜브나 넷플릭스 같은 영상 시청용 정도로만 사용중인데요. 태블릿을 활용할 수 있는 여러분의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디지털·가전제품
이번에 태블릿을 샀는데 막상 사고나니 별로 잘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타자를 칠 필요가 있는 문서작성 같은 경우에는 노트북으로 해결하고 나머지는 그냥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태블릿은 유튜브나 넷플릭스 같은 영상 시청용 정도로만 사용중인데요. 태블릿을 활용할 수 있는 여러분의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