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매운음식만 먹으면 설사를 하는데 안먹을순 없고 완화할방법 있나요?
조금만 매운걸 먹었다하면 설사를 합니다. 집에서야 바로 화장실가면 되는데 여럿이 놀러가거나 회식하거나 하면 부대찌개나 육개장 닭볶음등 매운걸 먹는데 혼자 다른메뉴 주문할수 없는 분위기라...미리 위를 보호할만한 음식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매운 음식이 체질적으로 맞지 않으면 아무래도 속쓰림이나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매운 음식을 먹기 전에 우유나 치즈 같은 유제품을 먼저 드시고 먹어 보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