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대찬에뮤70
대찬에뮤7022.11.07
당뇨에필요한건강식품이어떤것들이있을까요?
복용하고있는약으로치유가 힘들어서 운동과음식으로
조절을하고있는데, 복용하고있는약말고 건강식품으로
당뇨에 도움이될만한것들이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뇨의 경우 탄수화물중에서도 당섭취를 줄이는것이 1순위로 중요하기에
당섭취를 줄이기위해서 빵이나 면요리를 먹지않는것을 추천해드리며
백미밥 대신 잡곡밥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