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냉철한메뚜기235
채택률 높음
blum이 gate.io에 premarket으로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미리서 100$어치만 사 놓은 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에어드랍에 관심이 많은 코린이입니다.
현재 blum이라는 에어드랍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blum이 gate.io에 premarket으로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미리서 100$어치만 사 놓은 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냉철한메뚜기235
안녕하세요!
에어드랍에 관심이 많은 코린이입니다.
현재 blum이라는 에어드랍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blum이 gate.io에 premarket으로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미리서 100$어치만 사 놓은 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