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사 후 전에 살던 집에서 인터넷철수신청을 했는데 아직 철수를 안해서 인터넷이 되는데 질문이있슴다
헌데 전에 집에서 저 혼자 아직 살아서 인터넷을 사용하고있는데
인터넷 요금은 그럼 원래 사용하던 요금제+새로 설치한 집에서의 요금제 이렇게 두개가 원래 청구되던 사람에게 청구되는건가요? 아님 요금제가달라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헌데 전에 집에서 저 혼자 아직 살아서 인터넷을 사용하고있는데
인터넷 요금은 그럼 원래 사용하던 요금제+새로 설치한 집에서의 요금제 이렇게 두개가 원래 청구되던 사람에게 청구되는건가요? 아님 요금제가달라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