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친구가 화이트데이라고 초콜릿 줬는데
오늘 화이트데이라고 초콜릿을 줬는데
내가사탕주는거아니야?그냥 물어본것뿐인데
버럭 화를 내더니 아니라고 초콜릿이라고
삐진거가타서 그래서 아무렴 어때~라고했는데도
주딩이가 얼마나 나왔는지 코에달꺼같아요ㅡㅡ
제가 그렇게 잘못한건가요ㅜ
이럴때마다 너무당황스러워서 어떻게해야되는지 모르겠네요ㅜㅜ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오늘 화이트데이라고 초콜릿을 줬는데
내가사탕주는거아니야?그냥 물어본것뿐인데
버럭 화를 내더니 아니라고 초콜릿이라고
삐진거가타서 그래서 아무렴 어때~라고했는데도
주딩이가 얼마나 나왔는지 코에달꺼같아요ㅡㅡ
제가 그렇게 잘못한건가요ㅜ
이럴때마다 너무당황스러워서 어떻게해야되는지 모르겠네요ㅜㅜ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