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스라엘이 미국을 업고서 이란을 공격하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미국이 이란을 공격하는데 이스라엘이 적극적으로 돕고 있는데요.
전쟁을 하게되면 이스라엘도 좋든 싫든 피해를 보개될 것은 분명한데
왜 미국을 도우면서 이란을 공격하는지 궁금하네요.
뉴스를 보면 이스라엘이 미국보다 더 적극적으로 공격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왜그런가요?
생활
미국이 이란을 공격하는데 이스라엘이 적극적으로 돕고 있는데요.
전쟁을 하게되면 이스라엘도 좋든 싫든 피해를 보개될 것은 분명한데
왜 미국을 도우면서 이란을 공격하는지 궁금하네요.
뉴스를 보면 이스라엘이 미국보다 더 적극적으로 공격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왜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