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개들은 잡식성이잖아요. 사람도 잡식성이면 건강할까요?

시골개들은 잡식성이잖아요.

사람도 잡식성이면 건강할까요?

도시 사람들은 개를 키울 줄 몰라서 식단제한하는데

시골개들은 라면도 먹고 먹다 남은 닭뼈도 먹고 갈비도 먹고

상추도 먹고, 휴지도 먹으면서 크니까 튼튼하고 건강하게 무병장수하던데

역시 사람도 잡식이어야 건강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람도 기본적으로는 잡식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고기도 먹고 야채도 먹고 하면서 영양소의 밸런스가 잡히기 때문에

    고기나 야채중에 하나만 섭취하면 영양의 밸런스가 무너져

    건강이 안좋아지게 되어 같이 섭취하여 밸런스를 맞춰주는게 중요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사람도 어찌보면 잡식이죠 그래서 탄단지 밸런스있게 육식 채식 등을 해야지 건강합니다. 육식만 혹은 채식만하면 영양적으로 불균형이 생겨서 병에 걸릴 가능성이 꽤나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