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번아웃이 와요...ㅠㅠㅠㅠㅠㅠㅠ
번아웃이 와요...ㅠㅠㅠㅠㅠㅠㅠ
직장 1년정도 다니면 번아웃이 와서 출근하는 것 마저 우울하네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ㅠ 자취중이어서 생계는 끊기면 안되서 억지로 다니고있네요.. 그냥 일이 하기싫은 것 같아요..ㅎ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번아웃이 와요...ㅠㅠㅠㅠㅠㅠㅠ
직장 1년정도 다니면 번아웃이 와서 출근하는 것 마저 우울하네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ㅠ 자취중이어서 생계는 끊기면 안되서 억지로 다니고있네요.. 그냥 일이 하기싫은 것 같아요..ㅎ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