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회식때마다 귀가시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 내지 추억을 가지도록 간식을 사가는데 괜찮은것인가요
회식을 할 때마다 집에서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생겨 술이 아무리 취해도
편의점에서 약소한 간식 등을 사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괜찮은 것인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회식을 할 때마다 집에서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생겨 술이 아무리 취해도
편의점에서 약소한 간식 등을 사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괜찮은 것인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