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교통사고 차 기스정도만 나면 보통 입원들 하시나요??
교통사고 차 기스정도만 나면 보통 입원들 하시나요??
거의 충격도 없 는경우 보통 대인까지 하시나요???
주위에 충격도 없이 사고나면 상태편들 입원까지 하더라구요 ㅎㅎ
입원할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생활
교통사고 차 기스정도만 나면 보통 입원들 하시나요??
거의 충격도 없 는경우 보통 대인까지 하시나요???
주위에 충격도 없이 사고나면 상태편들 입원까지 하더라구요 ㅎㅎ
입원할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