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못한건가요? 시간약속을 일방적으로 바꾸고

제가 집에선 핸드폰을 거의 사용안하는 편입니다

핸드폰도 무음이구요

약속시간을 일방적으로 한시간일찍 당기자고 톡을 보내놓고

늦게나왔다고 뭐라 그러네요 전 톡을 준비하는중에 확인했구요

부랴부랴 원래 약속시간보다 20분 일찍나오고 욕들어 먹었네요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돌아서면서 이게 맞나 싶더라구요

보통 연락이없으면 원래 만나기로한 약속시간에 나오는게 맞지않나요 물론 제가 백프로 잘했다는건 아닙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약속이란 서로 동의하에 이루어지는건데 답변없는 일방적인 카톡으로 뭐라하면 안됩니다ᆢ 글쓴님이 기분 나쁘셨겠네요 ㅠㅠ 카톡을 안보면 전화라도 해서 약속시간을 변경하는게 정상이라 봐요~~

  • 엥….? 진짜 엥이라는 말밖에 안 나오는데요..? 질문자님이 동의를 한 순간에 약속 시간을 변경하는 게 상식 아닌가요? 너무.. 당황스러워욤.. 이런 말 함부로 하는 건 아니지만 진짜 멀리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