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가 잘못한건가요? 시간약속을 일방적으로 바꾸고
제가 집에선 핸드폰을 거의 사용안하는 편입니다
핸드폰도 무음이구요
약속시간을 일방적으로 한시간일찍 당기자고 톡을 보내놓고
늦게나왔다고 뭐라 그러네요 전 톡을 준비하는중에 확인했구요
부랴부랴 원래 약속시간보다 20분 일찍나오고 욕들어 먹었네요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돌아서면서 이게 맞나 싶더라구요
보통 연락이없으면 원래 만나기로한 약속시간에 나오는게 맞지않나요 물론 제가 백프로 잘했다는건 아닙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