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농협 군 매칭 지원금은 원래 안주나요?
제가 2025년 7월에 소집해제 한 사람인데 국민은 8월에 들어왔지만 농협은 감감 무소식이네요.
규정상 다음분기 25일에 들어온다 하는데 들어오지도 않고 혹시 몰라 11월 25일까지 기다리는 중인데 원래 안주는 건지 궁금합니다.
훈련소 안 가서 군번은 없는데 혹시 올해 안에 안 오면 어디로 문의를 넣어야 할까요?
고민상담
제가 2025년 7월에 소집해제 한 사람인데 국민은 8월에 들어왔지만 농협은 감감 무소식이네요.
규정상 다음분기 25일에 들어온다 하는데 들어오지도 않고 혹시 몰라 11월 25일까지 기다리는 중인데 원래 안주는 건지 궁금합니다.
훈련소 안 가서 군번은 없는데 혹시 올해 안에 안 오면 어디로 문의를 넣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