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효율 좋은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요즘 부업으로 앱테크 여러개 깔아봤는데 광고 보는시간이 꽤 길고 캐시는 2-5원 주고 이렇게 해서는 100원 모으기도 힘들거같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단순 광고 시청보다는 토스나 카카오뱅크처럼 만보기와 퀴즈를 겸비한 금융사 앱이나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수백 원씩 받는 엠브레인 등의 설문 앱을 활용하는 것이 시간 대비 적립 효율이 훨씬 높으므로 추천합니다

    당근마켓도 만보기가 있고요 우선 서베이는 패널나우가 괜찮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잘 모르는 앱테크 하나 알려드리자면 옵저버 앱 이라고 있습니다

    날씨 사진 찍어서 앱에 업로드 하면 옵저버 코인을 주는데 이게 빗썸에서 거래중이라 바로 현금화가 가능하거든요

    이것도 한달 하면 치킨값은 나오니 한번 찾아보고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현재 경제전문가입니다.

    효율적인 앱테크를 위해서는 단순 광고 시청보다 활동 데이터를 활용하거나 확정 수익을 주는 앱 위주로 루틴을 구성하는 게 중요합니다. 출근길이나 등굣길에 켜서 걷기만 해도 포인트가 쌓이는 캐시워크, 토스 만보기가 기본이며, 단가가 높고 확실한 설문조사 앱인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강력 추천합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는 쇼핑 영수증 인증으로 간단히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토스의 '이번 주 미션'과 '브랜드 캐시백'은 클릭 한 번으로 높은 보상을 줘 꼭 챙겨야 합니다. 여러 앱 관리에 피로감을 느낀다면 광고 시청 앱은 삭제하고,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3~4개 앱만 선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