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보험사에서 100대0으로 처리 하자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침에 집에서 나오는길에 상대편은 직진 방지턱이 있었고요 저는 도로 가로 질러가는 좌회전 입니다. 상대편 차를 못보고 진입하였습니다. 상대 차량이 저의 앞쪽을 받았어요 보험사에서는 과실이 높으니 100대 0으로 처리하고 상대 측에서 병원 안가는 조건 랜트 안하는 조건으로 100:0으로 하자는건데 맞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안녕하세요 아침에 집에서 나오는길에 상대편은 직진 방지턱이 있었고요 저는 도로 가로 질러가는 좌회전 입니다. 상대편 차를 못보고 진입하였습니다. 상대 차량이 저의 앞쪽을 받았어요 보험사에서는 과실이 높으니 100대 0으로 처리하고 상대 측에서 병원 안가는 조건 랜트 안하는 조건으로 100:0으로 하자는건데 맞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