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자꾸 허락을 구하는 아이 괜찮은가요?
사소한 것에도 자꾸 허락을 구합니다
(~ 쉬해도 되요? 먹어도 되요?)0
6살된 여자아이입니다.
그저 성장하는 과장으로 보면 괜찮은가요?
자존감이 떨어지는 것은 아닌지 무척 궁금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사소한 것에도 자꾸 허락을 구합니다
(~ 쉬해도 되요? 먹어도 되요?)0
6살된 여자아이입니다.
그저 성장하는 과장으로 보면 괜찮은가요?
자존감이 떨어지는 것은 아닌지 무척 궁금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