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 매너가 너무 없네요 ㅎ

우리나라 사람들 매너가 너무 없네요

길거리에 쓰레기 너무 많고 담배꽁초 무단투기에 개똥 안 치우는 사람들 많고

음식물 쓰레기 무단투기에 각종 불법주정차 심각해요 일본이 너무 부럽네요 길거리 깨끗하고 불법주정차 없고 한국 도로나 인도는 길이 울퉁불퉁 파여있거나 튀어나와 있는데 일본은 도로가 평평해서 좋더라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 한국인들의 국민성이 과거에 비해서 나아졌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갈 길이 멀긴 합니다. 뭐 길거리 깨끗하다? 아뇨;; 중국보다 더 안 좋아요;; 중국도 세계에서 민폐 끼치고 길거리에서 볼일 보는 사람들 많다 하지만 결국 한국보다 그래도 낫거든요;; 거기에 지하철 첨단이고 거리 화장실 다 깨끗해요. 러시아나 벨라루스도 한러상공 tv보면 진짜 깨끗하댑니다. 거기다가 쓰레기통 같은 것 잘 안 버려서 좋다 합니다. 우리나라 뭐;; 사실 보면 중국보다 더 못 한 것 같아요;; 자전거 길에 갖다놓고 길막하고 킥라니 오라니 자라니 엄청 많잖아요;; 시설은 좋은데 국민성이 거의 밑바닥이다~ 이렇게 볼 수 있다 봐요;;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일단 한국의 도로 사정은 사실상 좋은 편에 속합니다.

    분명 언급하신 그런 부분이 여전히 존재하는 것도 사실이지만

    다른 나라를 경험해 보고 한국에 오면

    한국의 도로 사정이 얼마나 뛰어난지 좋습니다.

    단, 일본도 대도시 후면 도로에 가시면 쓰레기가 있고

    완벽한 것은 아닙니다.

  • 진짜 저도 일본 갈때마다 느끼는데 일본 거리가 너무 깨끗하고 길도 평평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에 비해 우리나라는 쓰레기도 아무곳에나 버려져 있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