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달의소녀츄
채택률 높음
우리나라 사람들 매너가 너무 없네요 ㅎ
우리나라 사람들 매너가 너무 없네요
길거리에 쓰레기 너무 많고 담배꽁초 무단투기에 개똥 안 치우는 사람들 많고
음식물 쓰레기 무단투기에 각종 불법주정차 심각해요 일본이 너무 부럽네요 길거리 깨끗하고 불법주정차 없고 한국 도로나 인도는 길이 울퉁불퉁 파여있거나 튀어나와 있는데 일본은 도로가 평평해서 좋더라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달의소녀츄
우리나라 사람들 매너가 너무 없네요
길거리에 쓰레기 너무 많고 담배꽁초 무단투기에 개똥 안 치우는 사람들 많고
음식물 쓰레기 무단투기에 각종 불법주정차 심각해요 일본이 너무 부럽네요 길거리 깨끗하고 불법주정차 없고 한국 도로나 인도는 길이 울퉁불퉁 파여있거나 튀어나와 있는데 일본은 도로가 평평해서 좋더라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