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비상한개구리73
비상한개구리7321.12.14
건강한 식단과 몸에 좋지 않은 식단은 무엇인가요?
근육성장에 도운되는 음식에.대해 알고 싶습니다.
근성장항때 하루3끼 식사를 꼭 하는 것이 바람직한가요?
아니면 하루한끼라도 단백질위주의 식단도 괜찮은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근성장을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뿐 아니라 탄수화물 섭취도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매끼니 단백질 식품을 먹을 뿐 아니라 탄수화물도 매끼니 포함한 식사를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