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지혜로운줄나비278
안녕하세요.
쓰레기 분리수거 관련 질문드립니다.
플라스틱 뚜껑이 달린 팩음료는
일반쓰레기로 배출하는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전재밌는고릴라
보통 한 가지로 버리는 게 아니라 재질별로 분리해서 배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째 일반쓰레기”보다는플라스틱 부분과 팩 부분을 분리배출 하는것이 가장 바람직한 분리수거 방법입니다
말 그대로 분리하여 수거 하는 재활용 형태의 쓰레기니깐요 ~ : )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끝까지스마트한미루나무
한가지로 안버리고 그부분은 따로 분리해서 버리는게 좋아여
근데 일반으로도 버려도 상관은없는데 따로 분리해서 버리는개 환경에는 더 좋아여
고민해결사
보통 믹스된 것들은 일반쓰레기로 배출 하시면 됩니다
제일 좋은건 잘라서 구분해서 재활용하는게 좋겠으나
그게 여의치 않을 경우는 그냥 종량제 봉투에 넣어서 버리십시오
약간빵터지는라이츄
저는 그부분을 가위로 잘라서 종이랑 플라스틱이랑 분리배출하는 편인데요 그게 안될때는 일반쓰레기에 버립니다 암튼 최대한 분리배출하려고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