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쓰레기 분리수거에 대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쓰레기 분리수거 관련 질문드립니다.

플라스틱 뚜껑이 달린 팩음료는

일반쓰레기로 배출하는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통 한 가지로 버리는 게 아니라 재질별로 분리해서 배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째 일반쓰레기”보다는
    플라스틱 부분과 팩 부분을 분리배출 하는것이 가장 바람직한 분리수거 방법입니다

    말 그대로 분리하여 수거 하는 재활용 형태의 쓰레기니깐요 ~ : )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한가지로 안버리고 그부분은 따로 분리해서 버리는게 좋아여

    근데 일반으로도 버려도 상관은없는데 따로 분리해서 버리는개 환경에는 더 좋아여

  • 보통 믹스된 것들은 일반쓰레기로 배출 하시면 됩니다

    제일 좋은건 잘라서 구분해서 재활용하는게 좋겠으나

    그게 여의치 않을 경우는 그냥 종량제 봉투에 넣어서 버리십시오

  • 저는 그부분을 가위로 잘라서 종이랑 플라스틱이랑 분리배출하는 편인데요 그게 안될때는 일반쓰레기에 버립니다 암튼 최대한 분리배출하려고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