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Ranie
채택률 높음
아하인들이 좋아하는 과자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 과자를 먹는 이유도!
저는 과자중에서 제일 좋아한다기 보단 즐겨먹는 과자로는
포테이토칩이 제일 많이 즐겨먹는것 같습니다!
이유에는 이게 감자로 만든 자연산 과자라(?)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고 짭짤함이 중독성 장난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장난을 좀 처봅니다.
그 외에는 매콤달콤한 과자 즐겨먹는것 같아요!
제가 매운 음식은 못먹는데 매운 과자의 경우 매운게
매콤 정도로 은은하게 매콤한 맛이 올라와서 좋은것 같아요!
예전에 오잉 매운맛 정말 맛있게 잘 먹었는데... 단종되서 아쉼쓰 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