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ie

Ranie

채택률 높음

아하인들이 좋아하는 과자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 과자를 먹는 이유도!

저는 과자중에서 제일 좋아한다기 보단 즐겨먹는 과자로는

포테이토칩이 제일 많이 즐겨먹는것 같습니다!

이유에는 이게 감자로 만든 자연산 과자라(?)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고 짭짤함이 중독성 장난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장난을 좀 처봅니다.

그 외에는 매콤달콤한 과자 즐겨먹는것 같아요!

제가 매운 음식은 못먹는데 매운 과자의 경우 매운게

매콤 정도로 은은하게 매콤한 맛이 올라와서 좋은것 같아요!

예전에 오잉 매운맛 정말 맛있게 잘 먹었는데... 단종되서 아쉼쓰 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무뚝뚝 감자나 눈을감자 라는 과자가 최애에요!

    질문자님처럼 감자 과자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저 두 과자가 두께감이 있어서 오도독 씹는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ㅎ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요즘에는 햇감자로 만드는 포카칩이 나오는 시기라 포카칩 많이 사먹고 있습니다.

    짭짤한 감자칩이 정말 맛있네요.

    밥을 먹고 약간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많이 먹습니다.

  • 저는 센베이 과자를 즐겨 먹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센베이 과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어른이 되어서도 센베이 과자를 먹게 되네요.

    동네에 조금 비싸지만 센베이 과자점이 있어서 자주 먹는편입니다.

  • 홈런볼이요!! 부드럽게 녹는 과자속의 초코렛 이상하게 손이가는 과자라서요 게다가 집앞에 다이소라 구하기도쉬워서 가격도 큰거에 3000원이랗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