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아11

짱아11

채택률 높음

제담당의료인들에말들을 해석좀부탁드릴께요.....이해가안되는부분이있어서...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뇌전증

복용중인 약

항경련제

진료시간에우연치않게 그 머리돌리는현상이먼지는 모르겠는데 이게 발생한모양이드라구요 신경과진료때.. 그래서 신경과의료인들과 제가친해요뇌전증환자중에 젤어린유일한20대이기에..;; 제담당선생님께서의사분은 손을 닦아주시면서 눈물흘리면서 몸을 좀더아껴서 생활했으면좋겠는데..... 이게뭐야...하고우는대이게뭔소리에요?걍저는 생활패턴이 늦게자면12시에서아침7시까지자구요일찍자면10시에서새벽4시에서5시까지자고 약은 꼬박꼬박꼬박잘먹고다니구요 직장알아보러면접보러다니구요주말에친구들약속에교회생활괴 그리고면접없는날에뇌전증지원센터협회와의소통을통해필요한거지원받고있는대 여기서 뭘더안해야할게있나여?...무슨소리지알수있나요?해석좀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글쎄요 이야기 하시는 주관적이고 비전문적인 글의 내용을 토대로 구체적으로 몸을 더 아껴서 생활을 해야 한다는 것이 무슨 의미인지 파악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야기 하신 부분에서 몸을 혹사 한다고 볼만한 부분이 딱히 있어 보이지 않아 보이긴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2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