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우도아빠
친구들이랑 자고 싶다는데 못가게 할수도 없고 보내자니 혹시나 무슨일이 생길까봐 걱정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안녕하세요. 도로밍입니다.
숙박으로는 아무래도 걱정이 될 수밖에 없을 듯 합니다. 5학년이면 아직 나이가 어린 시기이기도 하고요. 보통 학원에서 숙박으로는 파티 같은 걸 계획하지 않는데, 조금 신기하긴 하네요. 안전이 잘 확보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