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런 상처는 어떻게 치료 해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14
6일전 내리막에서 스케이트 보드를 타다 넘어져 아스팔트에 그대로 쓸려? 갈려?서 상처가 나 다이소에서 건식 드레싱과 후시딘으로 6일정도 치료했는데 진물이 멈추질 않습니다
이런 상처는 어떻게 치료해야 하나요? 병원을 가야하나요? 또 병원을 간다면 어느과에 가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4
6일전 내리막에서 스케이트 보드를 타다 넘어져 아스팔트에 그대로 쓸려? 갈려?서 상처가 나 다이소에서 건식 드레싱과 후시딘으로 6일정도 치료했는데 진물이 멈추질 않습니다
이런 상처는 어떻게 치료해야 하나요? 병원을 가야하나요? 또 병원을 간다면 어느과에 가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