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08년 금융위기 당시 금리 문의!
2008년 금융위기 당시 이자부담 때문에 손해를 보는 집주인들이 많았다고 하던데요.
한국은행 기준금리 추이 보니 2008년 10월 경부터 5.00% 에서 3%정도로 낮추는데
왜 집주인들이 이자부담때문에 손해를 본 것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2008년 금융위기 당시 이자부담 때문에 손해를 보는 집주인들이 많았다고 하던데요.
한국은행 기준금리 추이 보니 2008년 10월 경부터 5.00% 에서 3%정도로 낮추는데
왜 집주인들이 이자부담때문에 손해를 본 것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