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서핑 강습 안받고 혼자 탈수잇을까요?
50대 남자구요
운동도 즐기고 왠만큼 운동신경도 잇다고
생각합니다.
강습을 아예안받고 무작정 서핑보드만 갖고
탈수잇을까요??
그냥 다른사람들 배우는거 어깨너머로 보면서 배우고 타보려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50대 남자구요
운동도 즐기고 왠만큼 운동신경도 잇다고
생각합니다.
강습을 아예안받고 무작정 서핑보드만 갖고
탈수잇을까요??
그냥 다른사람들 배우는거 어깨너머로 보면서 배우고 타보려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