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멤버십 다들 잘 활용하시나요?

메이저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다들 잘 활용하거나 하시나요?

저도 활용하려고는 하는데 막상 쓰려고 보면 근처에 없는 곳도 있고 해서 아쉽기는 하더라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유플쓰는데 진짜 혜택이 별로 없는 것 같아서 고민입니다.ㅠ 옆동네는 매일 50프로뿌리는데 유플은 대체 뭐하는지

    그래도 어플 구석구석 뒤지면서 작은거라도 얻어가려고 하고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네!! 저는 kt 사용하는데 멤버십 할인도 있고 이번에 고객보답서비스라해서 이벤트도 하길래 이것저것 혜택 많이 받고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