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많이얌전한맹꽁이
채택률 높음
통신사 멤버십 다들 잘 활용하시나요?
메이저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다들 잘 활용하거나 하시나요?
저도 활용하려고는 하는데 막상 쓰려고 보면 근처에 없는 곳도 있고 해서 아쉽기는 하더라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많이얌전한맹꽁이
메이저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다들 잘 활용하거나 하시나요?
저도 활용하려고는 하는데 막상 쓰려고 보면 근처에 없는 곳도 있고 해서 아쉽기는 하더라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