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엉뚱한두루미2025
채택률 높음
디스크는 왜 고질병으로 칭하는건가요?
주위에 목디스크 혹은 허리디스크 환자들이 많은데 도수치료받거나 추나요법?을받아도 계속재발하고 주사맞아도 낫지않는다고하던데(수술해도 재발가능성있다고 수술은하지않음) 왜 디스크종류는 고질병으로 불리는건가요?
생활
엉뚱한두루미2025
주위에 목디스크 혹은 허리디스크 환자들이 많은데 도수치료받거나 추나요법?을받아도 계속재발하고 주사맞아도 낫지않는다고하던데(수술해도 재발가능성있다고 수술은하지않음) 왜 디스크종류는 고질병으로 불리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