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디스크는 수술로 호전이 어렵다던데 왜 그런거죠?
주위에 디스크로 고생하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디스크는 수술을 하면 괜찮아지는건줄 알았는데요. 지인분들이랑 이야기를해보니 디스크수술을해도 좋아지는건 크게 없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도수치료나 운동을 많이 추천해주는거 같던데요. 수술이 디스크를 호전시키지는 않는건가요? 왜 그런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위에 디스크로 고생하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디스크는 수술을 하면 괜찮아지는건줄 알았는데요. 지인분들이랑 이야기를해보니 디스크수술을해도 좋아지는건 크게 없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도수치료나 운동을 많이 추천해주는거 같던데요. 수술이 디스크를 호전시키지는 않는건가요? 왜 그런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