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경건한무희새107
경건한무희새10722.12.04
인 많은 음식좀 알려주세요..
제가 인수치가 높아서 식단조절해야되는데
검색을 해도 인수치 높은 음식은 몇개 안나오더라구요. 돼지고기 소고기 사이다 생선초밥 된장찌개 미역국 김 참치캔 이런것들 자주 먹는데 이중에 인 많은 음식이 뭐예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뭐니뭐니해도 인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탄산음료입니다.
다른 음식을 조절하기보다는 탄산음료만 안드시는것으로도 충분히 수치가 떨어지게됩니다.